VIEW ALL
프로필

Profile

  • 마인드풀니스 인 요가(Mindfulness Yin Yoga)
  • 음과 양의 플로우(Yin-Yang)
  • 사운드힐링 프로그램(싱잉보울:Singing-Bowl & 공:Gong)

 

서적: 2019년 1월에 출판된 마인드풀니스 인 요가

음반: 2019년 1월에 발표된 만트라(Mantra)

온라인코스: 틴트(Tint) 요가 온라인 프로그램

 

인사말

Namaste

크리스 수는 말레이시아 마인드풀니스 인요가 시니어 트레이너이자, Yoga Alliance Certified Advance Trainer 이며, 레이키 테라피스트입니다. 현재 일본에 머물고 있습니다.

불교철학을 공부하면서, 인 마인드풀니스 이멀전 (Yin Mindfulnees immersion)을 공동 설립하였고, ‘인 마음챙김: 깨어 있는 삶을 위한 방법들 (The Yin Mindfulness Yoga & Meditation, Strategies for Enlightened Living)’을 공동 집필하였습니다. 위파사나와 인사이트명상으로 배움의 영역을 확장하며, 명상적인 방식의 요가 수련에 대한 관심 또한 깊어지고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중의학을 공부했던 경험과 다르마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명상과 요가의 매력을 동시에 가진 인요가에 빠져들었습니다.

 

‘인요가는 단순한 육체적인 운동을 넘어 내면의 자아를 발전시키는 과정입니다. 인요가 TTC를 통해 학생들은 인요가자세, 호흡과 정신 뿐만 아니라 몸을 이완시키고 마음을 고요하게 하는 부드러운 기술들을 익힙니다. 수련만이 인요가의 이점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크리스 수’

*크리스 수 선생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yin-mindfulnes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Image

수업정보

Class Information

10
10

All Levels


인 요가 이완시리즈는 불필요한 것들을 치유하고 내보내는 깊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깊은 이완과 내면의 고요함의 소리에 귀 기울여 봅니다. 도구들과 치유의 진동수로 충분히 편안함을 크리스 선생님은 쉽고 편안하게 인요가와 명상 시간을 리드해주실 예정입니다.

10
10

All Levels


인양 플로우 시간은 양적인 움직임에 초점을 맞춥니다. Heaven series flow 수련은 근육의 적극적인 개입을 이용한 선 자세, 균형 자세, 후굴 자세 등의 아사나들을 포합합니다. 이 수업에서는 다양한 움직임을 통합하여, 고요하고 명상적인 상태를 고양시킵니다. 다양한 자세와 시퀀스로 더 넒은 시각에서 수련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10
10

All Levels


티베탄 싱잉볼의 사운드 배스와 깊은 고관절 이완 시리즈를 통해 인요가를 체험하는 수업입니다. 인요가 이론에 의하면 관절의 많은 통증들은 고관절의 긴장으로 인해 프라나, 기의 흐름이 막힐 떄 유발됩니다. 힙 오프닝 시리즈를 통해 전신 경락을 활성화시키고 에너지의 균형을 잡아 고요함에 이르면, 이를 통해 내면의 지혜와 가까워집니다. 사운드 배스 (Sound-Bath) 는 사운드 힐링 테크닉으로 자연스럽게 신경을 깨워 효율적인 휴식과 소화를 도와줍니다. 또한 경락의 독소를 해소시키고 차크라의 균형을 맞춰줍니다. 사운드 배스를 통해 우리의 마음과 몸 안의 정체를 풀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