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ALL
프로필

Profile

■ YOGABREEZE 일본,후쿠오카 디렉터 (2007~ 현재)

■NY Jivamukti Yoga Advanced Certified Teacher

■Yoga Alliance E-RYT 500

■Yoga&Vegetarianism (샤론 개논 저)일본어 번역 및 출판

■바르셀로나 요가 컨퍼런스, 아시아 요가 컨퍼런스, 코리아 요가 컨퍼런스, 코리아 요가 마라톤, 타이완요가 마라톤, 일본 요코하마 요가 페스타, 히로시마 요가 피스, 타이 요가저널 컨퍼런스, 두바이 요가 페스티벌등에서 메인 프리젠터.

인사말

Namaste

일본에서 태어나 초중고 시절을 서울에서 보내고, 90년대에 미국 UCLA에서 유학중에 처음 요가를 시작 하였습니다. 미국과 인도에서 다양한 요가 유파를 공부한 뒤, 전통 요가를 현대인 에 받아들이기 쉽게 종합적으로 고안된 지바묵띠 요가에 가장 매력을 느껴 뉴욕에서 지도자 과 정을 밟고, 지도와 수련을 계속한 뒤, 아시아 지역 여성 최초의 지바묵띠 요가 어드밴스 지도자가 됩니다.

현재 일본에 거주하며 후쿠오카시 텐진과 야쿠인에 위치한 요가스튜디오 ‘YOGA BREEZE (www.yogabreee.jp)’를 거점으로 정규수업과 요가얼라이언스 티쳐트레이닝을 중심으로 가르치면서, 세계의 요가 컨퍼런스와 워크숍에서 지도하고 있습니다.

스승인 Sharon Gannon (샤론 게논)과 David Life(데이비드 라이프)로부터 사사 받은 은혜 로운 가르침을 바탕으로, 겸손한 마음으로 조화로운 삶의 방법으로서의 요가의 지혜를 수련자 들에게 전달하는것을 Life Work 으로 여기고 최선을 다해 지도하고 있습니다.

사진

Image

수업정보

Class Information

10
10

All Levels


차크라(Chakra)」는 산스크리트어로 "원" 또는 "바퀴"를 의미하며, 요가에서는 "에너지의 중심"으로 해석됩니다. 우리 몸에는 7개의 차크라, 즉 7개의 에너지 중심이 있으며, 우리의 신체와 마음이 건강하고 감정적으로 안정되어 있으며 인간관계가 원활할 때, 차크라들은 개방되고 활성화됩니다. 그러나 몸이 상처를 입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타인과의 관계가 단절되면 차크라의 에너지 흐름이 막힐 수 있으며, 우리도 내면의 조화로운 상태에서 단절될 수 있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살아있는 동안에 영혼을 자유롭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지바무크티 요가의 스타일로 여러분의 차크라를 조화롭게 조정하며, 7개의 비자 만트라(Bija Mantra: 씨앗 만트라)를 불러 진동을 느끼며 기본 아사나를 수행하고 배경 철학을 쉽게 배우고 이해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경지의 행복, 평화, 강인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차크라를 조화시키고 마음을 여는 준비가 된 모든 분들의 참여를 환영하며, 이전에 참여해 보신 분들도 다시 차크라를 튜닝하는 기회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10
10

All Levels


파워풀하고 즐거운 지바묵띠 스타일의 아사나와 철학, 명상, 맨트라 챈팅 등 고대 요가의 지혜를 결합한 뉴욕에서 탄생한 독특한 지바묵띠 요가의 세계관을 체험하고, "영혼의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떠세요?♪

이 수업에서는 아사나와 함께 파탄잘리 요가 수트라의 가르침중, 깨달음의 5가지 장애물인 “판차 클레샤(Pancha Klesha)”를 쉽게 풀이해 가면서 우리들의 삶과 요가 수련의 목표를 재 확인 해보고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기위한 힌트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