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ALL
프로필

Profile

케빈(Kevin)은 요가를 음악 그리고 댄스아트와 함께 수련하고 가르치는 요가 강사입니다. 직관력을 키우는 방식과 청렴한 곳에서 치유력을 높이는 방법으로 말입니다.

발레와 현대 무용수로서의 10년이라는 경력과 끊임없는 요가 사랑을 통하여 케빈은 구현의 힘을 내게 하는 직접적인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창의적인 신체조건을 만들기 위한 그의 열정은 전통을 기반으로 한 탄트라 시바교에서 빈야사까지, 뮤지컬에서 인도 전통음악까지, 그리고 발레에서 무술까지 이르고 있습니다.

케빈은 현대예술과 함께 요가 수련을 합니다. 요가, 음악, 댄스의 변하지 않는 지혜가 그 안에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내면 속으로, 그 깊음으로 삶을 채우고, 모든 경이로움이 우리에게 연결되어 있으며 그것들은 무한한 호기심으로 채울 수 있다고 말입니다.

케빈은 현재 발리에서 요가를 가르치고 있으며, 전 세계사람들과 함께 그의 요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kevinyeechan.com 에서 확인하십시오.

인사말

Namaste

운동은 언제나 제 인생의 중심점이였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저는 체조와 수영, 다이빙, 육상경기 등 다양한 운동 종목을 접하였습니다. 그러다 어느 날 발레를 발견하게 되었고, 그 다음에는 요가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제 인생 대부분을 제가 사랑하는 발레와 요가를 살피는데 시간을 보냈고 이 두 가지를 공부하는데 열정을 쏟았습니다. 그러다 어느 날 다음과 같이 두 가지 필수요소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첫째, 인생에서 유일하게 거듭되는 것은 바로 변화입니다.

둘째, 변화하는 육체의 움직임에 능숙해짐으로써 우리는, 에너지와 심신의 미묘한 움직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산스크리트어에는 영원한 기쁨이나 행복감에 대한 단어가 있습니다. 바로 아난다(Ananda)입니다.

아난다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함으로써, 행복의 에너지를 영혼 속에 불어넣기 위하여 신체의 움직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모든 호흡과 소리 그리고 움직임을 공유 하고자 하는 이유입니다.

사진

Image

수업정보

Class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