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ALL
프로필

Profile

요기 나빈(Yogi Naveen)은 인도의 하르드와르(Haridwar)에 위치한 우타라칸드(Uttrakhand) 산스크리트 대학에서 요가 과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자연요법 과학 분야의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가르친다는 것은 구루(Guru)로 부터 그에게 축복이 되었습니다.

나빈(Naveen)은 그의 구루인 Yogrishi Vishvketu (Vishva-Ji) 에게서 요가를 배웠습니다.  나빈은 리시 케쉬(Rishikesh)에서 리틀 요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년 개최되는 리시 케쉬의 국제 요가 페스티벌에 초청 받아 요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온 많은 사람들은 그의 가르침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크라이나, 태국, 중국,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 많은 나라에서 그의 요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만트라 찬팅, 호흡법 활성, 쿤달리니 기법을 그의 독특한 유머감각과 함께 전통 하타 요가를 훌륭하게 가르치고, 하루 종일 좋은 기운들로 하여금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태도를 가르칩니다.  

나빈의 수업은 신체적으로는 도전적이고 에너지적으로는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한계를 탐색하고 신체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해주며 호흡의 의식, 에너지 조화 그리고 일상 생활에서의 행복한 태도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사말

Namaste

나빈은 하타요가와 쿤달리니요가의 마스터로서 시바의 고향, Bealunta에서 태어났으며 히말라야 계곡이라고도 불리는 요가의 고장 리시 케시로 이사했습니다.

요기 나빈 (Yogi Naveen)의 수업은 역동적인 동시에 자유로움 평화로운 즐거움을 가져다 줍니다. 그는 하타 요가와 쿤달리니 요가의 대가입니다. 시바 신의 장소 (Bealunta)에서 태어나 히말라야의 계곡으로도 알려진 요가의 세계 수도 리시케시로 이사했습니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요가를 시작하였습니다.

나빈은 힌두 브라만(Hindu Brahmin) 가정에서 아주 어린 나이에 요가를 시작하였습니다. 그의 독특한 티칭 스타일은 여전히 역동적이지만 자유롭고, 평화로운 기쁨을 그의 수업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요가에 대한 창조적인 성격이 매우 뛰어나며 마음에서부터의 가르침으로 유명합니다.

사진

Image

수업정보

Class Information

10
10

All Levels


쿤달리니요가는 호흡수련과 자세수련입니다. 쿤달리니 요가의 목적은 쿤달리니 에너지를 활성화시키는 것입니다. 쿤달리니 에너지는 척추 가장 아래에 위치해 있는 영적인 기운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베딕요가는 문헌에서 나오는 진정한 요가 수련에 기반을 둡니다.

10
10

All Levels


베딕요가는 대부분의 요가종류를 포괄하는 분류체계입니다. 오래 된 시스템으로 아사나 수련, 호흡 수련, 만트라 수련을 포함합니다. 이를 통해 몸과 마음의 평화를 되찾고 명상과 같은 더 깊은 수련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줍니다.

10
10

All Levels


소리를 통한 통합

산스크리트어나다(Nada)는 소리, 소리의 높낮이, 또는 진동을 의미합니다. 나다요가란 몸의 움직임과 소리를 통한 결합, 또는 소리의 요가를 뜻합니다. 고대 베다 경전은 우주는 순수한 진동으로 창조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 우주의 소리를 나다 브라만이라고 부르며 옴만트라의 소리 진동입니다. 이 요가를 통해 더 높은 의식수준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