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ALL
프로필

Profile

비하요가 디렉터
아비야사 빈야사요가 창시 
지바묵티 요가 Certified teacher 
룰루레몬 앰배서더 코리아 
Yoga Alliance E RYT 500
물리치료사 
Osteopath

인사말

Namaste

물리치료사로 환자를 치료하던 중 육체의 통증으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은 마음역시 병들어 가는 것을 바라보며 몸과 마음 모두의 건강을 위해 도울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던 중 요가를 만났습니다.
Osteopathy(정골요법)을 공부하고 치료하면서 몸을 바라보는 시야를 넓혔기에 요가를 만났을때 바로 ‘내가 찾던 것이 이것이구나’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 이후 인도, 미국, 발리, 캐나다를 다니며 요가와 명상을 공부했습니다.
특히 지바묵티요가, 아누사라요가, 아쉬탕가 요가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인도 OWA에서의 명상은 몸과 마음의 지혜를 찾아가는 과정의 균형을 맞춰 주었습니다. 2021년 코로나의 중심의 시점에 비하요가를 오픈했습니다.
가장 힘든 시기에 요가를 통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했습니다. 
<수련을 통한 알아차림, 지혜> 를 기반으로 온, 오프 라인으로 요가를 나누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요가를 접한 후

가능성, 만족감, 평온함과 행복을 느끼기를 바라며 기본에 충실한 요가를 안내합니다. 


매사에 감사하며…
비하드림

사진

Image

수업정보

Class Information

10
10

All Levels


<스승은 내 안에 있다> 라는 말을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내 안에 존재하는 스승을 어 
떻게 찾아야 할까? 우리는 매트 위에서 수련을 통해 스스로와 마주합니다. 반복된 자신과의 만남을 
통해 빛과 같은 스승을 만나게 됩니다.
이 수업은 길없는 길 위에서도 빛을 찾아가는 셀프 수련의 방법을 안내합니다. 
정렬을 지키는 것은 나보다 더 큰 존재와의 정렬을 맞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척추의 기능해부학에 대한 이론, 정렬원칙, 다양하고 깊은 트위스트를 수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