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ALL
프로필

Profile

카를로스(Carlos)는 미국 마이애미에서 첫 요가 트레이닝 과정을 수료하자마자 그 지역의 가장 큰 스튜디오에서 요가를 가르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수업은 순식간에 유명해졌고, 카를로스만의 깊은 정렬과 도전, 강렬하고 열정적이며 장난기 있는 수업으로 마이애미에서 손에 꼽히는 강사가 되었습니다. 카를로스는 그 동안 요가를 위해 찾아 다니며 만난 뛰어난 스승들에게 받은 전통적인 가르침보다 그 이상의 무언가가 있다는 압도적인 느낌을 본인 스스로 부정할 수 없었습니다. *히어로즈 저니(Hero’s Journey)에서 나오는 인간의 힘에 바탕이 되는 실마리를 찾기 위하여, 다양한 수련을 통해 운동 양식과 철학을 연구하며 그 다음해를 보냈습니다.  

그는 해부학, 운동감각, 생리학, 태생학, 근막 등에 대한 최첨단 연구들의 출처를 열거하고 인용하면서 좀 더 구체적으로 도전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지속가능하고 실용적이며, 강력하고 변형적인, 영양이 풍부하면서 우리가 우리의 정신 그대로를 추구하는 방식 등을 연마하며 진정으로 건강한 운동이 무엇인지, 잘 움직이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하여 끈임 없이 연구하였습니다.

카를로스는 우리가 수련하는 방식을 좀 더 지능적으로, 끊임없는 질문들을 남기며 계속해서 도전하게 하고 진화시키고 있습니다. 호기심과 즐거움, 열정과 반항심, 존재의 사랑, 정신의 아름다움 그리고 여러 경험들과 함께 말입니다.

 

 

*히어로스 저니: 작가이자 철학자인 조셉 캠벨(Joseph Campbell)이 쓴 내용으로 주인공인 영웅은 평범한 세계에서 초자연적인 지역으로 모험을 시작합니다. 멋진 군대와 결정적인 승리를 이뤄내는 이 신비한 모험에서 돌아온 영웅은 인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힘을 전달해줍니다.

인사말

Namaste

‘존재’에는 마법과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매 순간마다 우리 주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비록 어린 시절에는 잘 알고 있었지만 어느새 곧 잊게 되는 그런 것 입니다. 요가를 좀 더 깊고 지능적으로 수련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힘과 힘을 재발견 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기억할 때 비로소 축복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스스로 제 수업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에게 제가 얼마나 훌륭한지 평가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단지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어떻게 기억되고 어떻게 깨닫게 되는 지만 판단하십시오. 그것이 여러분의 열정과 창의력, 지성과 경이로움, 친절과 진실성, 그리고 지혜를 깨우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저는 이번 2018 코리아 요가 컨퍼런스에 초대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한국에서 여러분들과 나눌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행복합니다.

사진

Image

수업정보

Class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