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ALL
프로필

Profile

ROBERTO MILLETTI Odaka Yoga의 공동 설립자

인사말

Namaste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가/무술 전문가인 Roberto는 "Om Yoga Magazine UK"에 현대요가의 세계 3대 리더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현재 그는 전세계 요가 스튜디오와 축제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무술, 선, 그리고 전통적인 요가 자세를 통합한 혁신적인 형태의 요가를 창안하였습니다.

 바다의 움직임과 우리를 연결하는 신체 리듬의 역학에 기초한 아름다운 플로우 요가 스타일은 우리 신체를 물의 형태로 만들고, 움직임을 통해 모든 제약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사진

Image

수업정보

Class Information

10
10

All Levels


부드럽고 우아하게 몸을 움직이며 어깨관절의 움직임을 경험해보아요.

어깨 관절의 중요성을 온 몸으로 느끼고 어깨를 온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지금 몸이 움직이는 흐름 안에서 배워봅니다. 내면의 평온에 머물며 행복하고 파워풀한 움직임을 함께해요.

10
10

All Levels


생각하지 않는 마음, 흘러가는 마음은 그 누구도 이길 수 없습니다.

젠 워리어 수련은 선의 요소들과 기능학적 요가, 무술 수련이 녹여져 있습니다. 아주 오래 전, 옛 세대들의 리듬안에서 flow, 흐름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이 강력한 수련은 유연한 마음 상태로 이끌어줄 것입니다. 또한 마음을 재충전시키고 몸과 마음을 새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삶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 주며, 자신감과 힘을 아주 짧은 시간안에 키워줄 것입니다. 이 훈련을 통해 궁극적으로 마음, 감정, 내면의 두려움을 섬세하게 다룰 수 있게 되며, 그 안에서 분명히 특별한 무언가를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 마음을 가라앉히고 삶의 힘든 순간에서도 그 충만함을 느낄 수 있게 될거예요. 젠 워리어를 통한 몰입의 순간을 통해 마음을 따라 성공에 가까워 질 거예요.